본문 바로가기
갓생/목적

갓생이루기 겟생 해내기

by 갓생이루기 2024. 10. 29.

안녕하세요! 😊 저는 보건계열을 전공하고 있는 대학교 2학년 학생입니다. 저의 블로그에 찾아와 주셔서 정말 반가워요!

갓생이루기 겟생 해내기



저를 포함해서 많은 분들이 요즘 '갓생'을 꿈꾸며 바쁘게 하루하루를 살아가고 있을거예요. 저 역시 그렇게 열심히 살아가려는 마음이 있습니다. 갓생만 바라보니 번아웃이 오게 되더라고요. 지난 1년 저는 번아웃에 시달리는 삶을 살았어요. 제 자신이 ADHD인가? 하는 의심도 지속해오고 있고요.

 

이제 2학년 2학기고 곧 3학년 1학기가 된 만큼 저는 단순히 과도하게 갓생을 좇기보다는, 정신과 마음 건강을 함께 챙기며 진짜 저다운 삶을 살고 싶어요. 🌱 한 마디로, 지치지 않고 오래오래 즐기면서 저만의 목표들을 이루고 싶은 거죠.

간단하게 올해 이루고 싶은 저의 목표들을 적어볼게요!


갓생이루기 겟생 해내기


1. 컴퓨터활용능력 2급 필기, 실기 합격.

   저는 놀랍게도 모두가 7일 심지어는 3일 벼락치기로 획득했다는 컴퓨터활용능력 2급 필기에 번번히 떨어졌어요. 원인은 저도 알고 있어요. 그렇게 열심히 공부하지 않았고 설렁설렁하게 봤기 때문이겠죠. 이번 학기에는 정말 획득하고 싶네요!



2. 토익 700점 달성하기.

    병원이 아닌 회사 취업을 생각하고 있는 요즈음 영어 자격증이 더더 필요함을 느꼈어요. 만점을 노리기 전에 700점부터 달성하고싶네요. LC점수보다 RC점수가 월등히 낮아서 단어 정말 열심히 외워야할 것 같아요.



3. 학점 3.8 달성하기.

    공부를 했는데도 형편없는 학점... 기말에는 조금 더 열심히 공부해보려고 해요. 극강의 P지만 시험 만큼은 J가 되보기 위해 노력에 노력을 하겠습니다.



4. 외적관리하기, 다양한 체험단 도전.

    이때까지 외적 관리를 너무 안했어서 하나씩 도전해보려고 해요! 최근에 했던 왁싱과 눈썹문신을 제외하고 최근의 관리가 고3 수능 치고 나서의 퍼스널컬러검사라고 하면 믿어지시나요?? 약식 검사를 해본 결과 퍼스널컬러가 달라지진않은 것 같았어요. 이제 진짜 화장 연습과 피부관리에 힘을 쓰려고요. 어울리지도 않은 스모키화장을 탐내는 거 그만하고 과도하지 않고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내고싶어요. 그렇다고 너무 후줄근하지 않고요! 이때까지 자연스러움을 좇는다는 핑계로 후줄근하게 다녔는데 정말 후회되는 것 같아요. 어른들 눈에 깔끔하게 보이도록 노력도 해봐야겠어요!



5. 눈바디 관리하기.

    몸무게 집착을 버리고 눈바디를 관리하기로 결심했어요. 제가 골반 비대칭이 심하다는 것을 깨닫고 개선하기 위핸 노력 중이랍니다!



6. 대외활동 열심히 하기.

    좀 더 전공에 맞는 대외활동을 찾아서 도전해보려고 해요. 면접도 도전하고요.



7. 연애하기.

    연애하고 싶네요... 겨울이라 옆구리가 시려요. 사주 보러갔을 때 이번 겨울에 임자가 나타난다했는데ㅎㅎ 언제 나타날지 모르겠네요~



8. 대학 생활 목표 설정하기.

    대학 생활에 꼭 이루고 싶은 목표를 '현실적으로' 재설정해보려고 해요! 1학년 때 정말 허무맹랑한 목표들만 세웠거든요. 적어도 경제적인 부분에서는 현실성을 가미해보기로 했어요.




이번에 처음으로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이때까지 네이버 블로그만 적어봐서 어색하기도 해요. 그렇지만 솔직히 하고 싶은 이야기가 정말 많아요! 😆 일상에서 느끼는 작은 감정들, 전공을 공부하며 알게 된 유익한 정보들, 혹은 마음의 여유를 찾기 위해 시도하는 다양한 방법들까지... 앞으로 다양한 주제로 여러분과 함께 소통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매일매일 글을 쓰며 1일 1포 도전을 해볼까 해요! 꾸준함이야말로 목표를 이루는 가장 중요한 힘이잖아요? 혹시 저와 비슷한 목표를 갖고 있거나, 함께 성장하고 싶은 분이 계시다면 댓글로 많이 소통해 주세요. 🥰 여러분의 이번 학기 목표도 듣고, 함께 응원하며 더욱 힘을 내고 싶어요.

앞으로 이 공간에서, 저의 진솔한 이야기들과 작은 도전들, 그리고 도움되는 지식들이 쌓여갈 예정이에요. 저와 함께 나만의 갓생을 만들어나가고, 서로의 목표를 응원하며 이루어 가요! 💪✨

여러분의 따뜻한 응원과 소통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자주 놀러 와 주세요! 😍 저도 자주 놀러가겠습니다!